티스토리 뷰


씨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봐요


주거래 은행으로 어떤 은행을 사용하든 은행에 방문하기 힘든 경우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은행 방문을 하기 힘든 경우가 생길 수 있고 분실과 각종 사고의 경우는 급하게 볼일을 봐야해서 고객센터를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씨티은행을 주로 사용하는 분을이 많이 궁금해하시는 씨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씨티은행 고객센터 업무의 경우 대부분을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 나와있는 상당히 젊은 파워가 넘치는 씨티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많은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 씨티은행 고객센터 업무를 보기 위해서는 씨티은행 홈페이지의 중앙 하단부에 있는 고객센터에 접속하면 됩니다.




우선 온라인 씨티은행 고객센터에 접속하면 위 화면과 같이 자주묻는질문이 나오게 됩니다. 사고신고나 기타등등의 경우를 포함한 대부분의 고객센터 업무의 경우 자주묻는질문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온라인 씨티은행 고객센터의 서비스 메뉴로는 이메일 상담이 있습니다. 이메일 상담의 경우 은행상품과 서비스등을 이메일로 상담해 줍니다. 상담신청과 조회를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개인신용정보보호에 따라 일부 상담 답변이 제한될 수 있다고 합니다.



세 번째 온라인 씨티은행 고객센터 서비스로는 원격지원서비스가 있습니다. 이는 씨티은행 고객센터 상담사가 고객님의 화면을 함께 보면서 문제가 무엇인지를 해결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씨티은행 고객센터 원격지원서비스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인터넷뱅킹을 이용하다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러면 원격지원서비스 전 상담원과 전화연결이 이루어집니다. 그때 상담사에게 상담받을 내용을 설명해주고 상담사에게 접속정보를 안내받습니다. 마지막으로 원격지원서비스가 실행됩니다. 원격지원서비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오후2시부터 4시까지 입니다.



그 다음 온라인 씨티은행 고객센터 서비스로는 인터넷 신고안내가 있습니다. 계좌나 인감, 통장과 신용카드를 분실했을 때에는 웹회원/인증서 로그인 없이 홈페이지에서 바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사고신고의 경우 간단한 온라인 확인 절차만 거치면 등록이 가능하다니 정말 편리합니다. 하지만, 사고신고를 한 번 등록했다면 해지를 위해서는 영업점을 방문해야 하니 신중을 가해야 겠습니다.



그 외 수수료안내 코너에서는 신용카드, 예금관련, 송금, 대출관련, 외환, 수출입 메뉴가 있습니다. 금융소비자정보 코너에서는 금융소비자보호체계, 소비자보호우수사례, 민원공시, 분쟁사례, 금융판례, 소비자정보 등이 있습니다.


대출고객안내사항 코너에서는 개인대출 취약/연체차주 지원, 불법채권추심안내, 채권추심업무처리절차, 소멸시효 완성채권 추심 관련 금융소비자 유의사항 등이 있습니다.



씨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은행업무/거래/은행명칭 도용신고센터는 1588-7000입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1000입니다. 대출/예금 신규 가입상담은 1588-5753입니다. 씨티은행 인터넷뱅킹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3704-7700입니다. 카드신규신청의 경우 1566-8300으로 전화하시면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씨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였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